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효능 효과_내돈내산 후기

by 요엘¹ 2023. 3. 18.
반응형

반갑습니다 건강지기입니다:)
오늘은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동제약에서 만들어낸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을 직접 먹어본 후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에 대한 효능 효과, 복용법, 가격, 주의사항, 부작용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콜레스테롤 관리에 관심이 많으실거 같아요..!
TV방송에서 콜레스테롤에 대한 주제를 자주 다루기도 하고, 건강검진 결과지를 받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는 말을 듣게 되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아무래도 식습관 자체가 서구화 되고 있고, 생활패턴도 야근에 회식 그리고 육아나 학업 등 지친 일상들이 반복되고 있어 운동이나 식단관리로 콜리스테롤 수치를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높아지는 이유?

건강정보 차원에서 말씀드리면 이러한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인해 
①중성지방 및 나쁜 콜레스테롤 LDL 수치가 증가하게 되고 ②혈관벽이 두꺼워져 ③혈액의 흐름이 방해받는다고 해요.
 

출처 : pixabay

 
그래서 ④ 결과적으로 뇌심혈관질환의 위험도가 높아진다고 하니 더욱 섬뜩한 얘기가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서 원활한 혈행을 위해 콜레스테롤 관리가 필수인거죠.
그리고 좀 더 간편하게 관리하기 위해 제가 구입한 건 바로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이었어요!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제품 패키지■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국내최초/국내유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정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하네요.

유산균으로 유명해진 일동제약에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통해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했다고 해서!!

제가 직접 먹어보았는데요!  

우선 요렇게 박스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한 박스에 30일치 30캡슐이 들어가 있구요.
보시는 거처럼,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박스에는 국내 최초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BBR4401 요렇게 적혀져 있는거 보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개봉해보면 특이하게도 10캡슐씩 3세트로 소분이 되어 있어요.
더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도 있고 뭔가 새로운 봉지 뜯고 싶어서라도 잘 챙겨먹게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효능 효과■

제품 안에 보니, 안내서 종이가 동봉되어 있었는데요.
우선 나쁜 콜레스테롤 혈중 LDL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적혀있었어요. 
요즘 이런거 워낙 법이나 규제가 깐깐해서 식약처의 승인을 받지 못하면 기재하지도 못한다고 들었는데-
명시가 되어있는 거보니 잘샀구나-! 싶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일동제약이 보유한 5400균종 중에서 이번 제품에 활용된 BBR4401의 인체적용 시험결과가 있더라구요. 이런거는 꼭 짚고 넘어가는 건강지기입니다! 저는 깐깐하니까요.

그래프 보시는 거처럼, 섭취 4주 후에 LDL콜레스테롤 수치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하니 더더 신뢰감이 가더라구요. 
물론 다른 건강기능식품처럼 감소치에는 개인차가 분명 있을 거지만요.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성분■

성분은 위에서 말씀드렸던 BBR4401 열처리 배양균체수가 무려 1000억셀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1000억셀 엄청나지 않나요?  많은 건강기능식품을 먹어봤지만 1000억셀은 정말 본적이 없었는데, 
역시 일동제약,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은 레벨이 다르네요!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캡슐크기

 

 
이제 캡슐사이즈 크기에 대해서도 알아보기 위해서 뜯어봤습니다. 목넘김이 불편하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제가 우선 손가락으로 잡아봤는데요.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처방받으면 캡슐 같은거 들어있잖아요. 딱 그런 크기였어요.

좀 감이 안오실 수도 있으니 제가 직접 자로 재봤습니다. ㅎㅎ
위 사진처럼 대략 2cm정도 약간 안되는 거 같아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은 물과 함께 먹으면 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콜레스테롤 감소 원리?

근데 좀 궁금했던 건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의 원리였어요. 
어떤 방식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내려가는지 알아보고 싶었는데
친절한 일동제약답게 역시, 설명서에 친절하게 그림으로 적혀 있었어요..!
 


보시는 거 처럼 ①BBR4401을 섭취하면 장내 담즙산과 콜레스테롤이 결합을 하게되고
③배변을 통해서 장내 담즙산의 체외 배출을 통해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되게 심플하면서도 복잡하지 않아서 여기서 한번더 안심이 되었어요..!


■하루섭취량 및 섭취방법■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므로
부작용 걱정없이 매일 섭취를 통해 안전한 콜레스테롤 케어가 가능합니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섭취량 및 드시는 방법은 물과 함께 1일 1캡슐만 먹으면 됩니다.
1캡슐만으로 콜레스테롤 케어를 할 수 있다니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보관방법 알아보기■

그리고 일동제약에서 만든 만큼 포장의 기술력도 뛰어났어요.
보통 이런 건강기능식품은 냉장보관하라는 글도 많이 봤는데
상온에서 보관하면 되고, PTP포장으로 습기차단 및 외부공기 차단도 되는 포장기술이 들어가 있네요.


■부작용 및 주의사항■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부작용, 주의사항도 궁금하실 텐데요.
우선 영유아, 어린이는 섭취에 주의를 요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하시는 여성분들은 상담을 통해 섭취를 결정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또한 특정질환,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 후 경과를 지켜보고 
증상이 발현될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콜레스테롤 솔루션 1달 섭취 후기■

아직 한 달 째 섭취중이라 그 사이 건강검진을 해보지 않아 그 수치를 확인해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안내서에 적혀있는 것처럼 4주이후부터 해서 12주, 그 이상 꾸준히 먹었을 때
개인차는 있지만 나쁜 콜레스테롤 LDL 수치가 감소할 수 있다고 하니
일동제약 지큐랩을 믿고서 꾸준히 먹어보고 건강에 도움이 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추후 결과는 포스팅으로 또 전해드릴게요!!

.
.
.
오늘은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내돈내산 후기
일동제약이 만든 신제품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어요.

콜레스테롤 관리 원리에서부터 언박싱캡슐 크기, 효능 효과 등등 
다양하게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했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건강지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