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알페신 카페인 탈모 샴푸 C1 후기!(효능, 부작용, 성분, 사용법)

by 요엘¹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엘입니다:)

오늘은 제가 3년째 쓰고 있는 알페신 카페인 탈모 샴푸 

효능 효과, 사용법제형 그리고 주의사항까지

깔끔하게 전달해 드릴게요. 

 

요즘에는 이 제품의 광고를 심심찮게 볼 수 있지만

저는 이 샴푸가 국내에 본격적으로 들어오기 전부터 사용했는데요.

제가 잠시 독일에서 공부할 때, 독일 내의 드럭스스토어에서 판매량 No.1
가장 잘 팔리는 샴푸로 알페신 카페인 샴푸는 이미 정평이 나 있던 터라 자연스레 집어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그 매력에 푹-! 빠져 버린거죠!!

 


 

당시 저는 20대 후반이었는데 탈모를 느낀 것은 아니지만

있을 때 잘 관리하자는 마음으로 미리미리 대비하고 싶었어요!

아마 저 같은 분들이 분명 있으실 거예요!

'지금은 풍성한데 뭘..' 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지금! 풍성할 때! 관리해야, 나중에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을 막을 수 있겠죠?!

그런데 사용 전에 제가 궁금했던 건, 그런 거 였어요.

왜 카페인이 두피에 좋을까?

 

 

다들 궁금하실 수 있어서 제가 대신 알아봤습니다.
우리가 탈모를 겪게 되는 것은 남성호르몬의 일종인 DHT때문입니다. 

 

이 DHT호르몬이 모근에서 활발하게 분비되면 모근을 약화시키고 결국 빠져버리게 되죠.

하지만 카페인 성분이 두피까지 전달되면, 

탈모를 유발하는 DHT호르몬을 억제하고 카페인을 투입해 모근을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모근이 더 튼튼해지므로 탈모가 쉽게 일어나지 않는 것이죠!

 


 

카페인이 모근과 탈모예방에 효과적인 것은 이미 실험을 통해 검증된 부분인데요.


'카페인 탈모'로 검색하면 무수히 많은 기사들을 보실 수 있지만 

제가 요약해 드리면, 카페인 샴푸 제품 활용 시 모발 강도 73% 모낭 성장 46% 상승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저도 알페신의 도움을 톡톡히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여기저기서 친구들이 탈모걱정을 하지만 저는 당당히 알페신을 추천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선택하신다면, 6개월은 잡고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든 효과는 절대 단기간에 느낄 수는 없으니까요, 매일 정기적으로 꾸준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이제 제형을 보여드릴게요!

보시는 것처럼 파란빛의 투명한 젤 형태입니다.
향은 남성전용 샴푸로 나온 만큼, 남자 스킨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그래서 아침마다 상쾌한 기분으로 샴푸를 할 수 있어서, 그 점도 저는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아 결코 목욕탕의 저렴한 향은 아니에요!ㅎㅎ

 

 

이제 가장 중요한 사용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몇 몇 분들은 삼푸를 하구서 바로 물로 헹궈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 제품은 카페인이 깊숙히 침투되는 시간, '2분'을 강조하고 있어요.

저는 좋은 성분이 깊~게 스며들 수 있도록 

샤워시작과 함께 샴푸를 하고 몸을 씻구서

맨 마지막에 헹궈내서 시간을 충분히 주는 편인데요!

순서야 상관없지만- 2분은 꼬옥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르실 때 주의해야 하는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알페신도 시리즈가 많습니다. 남성전용 탈모방지 샴푸는 알페신 C1 제품이구요.

리퀴드 제품은 샴푸가 아니라 두피팩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니,

다른 제품을 잘못 구입하는 일이 없길 바라는 맘에서 알려드립니다:)

 

 

끝으로 부작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모근에만 작용하는 제품이므로

일부에서 우려하는 남성호르몬 저하 및 감소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 부작용으로는 일반적인 샴푸나 화장품에서 볼 수 있는

두드러기나 반점, 부어오름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오늘은 알페신 카페인 탈모샴푸
내돈내산 리뷰를 전해 드렸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무엇이든 댓글로 남겨주시구요-
지금까지 저는 요엘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